페이스팩토리 (FaceFactory) 뷰티석션은 코팩을 사용하다보면 상황에 따라서 블랙헤드의 제거가 잘 되지 않는 경우도 있지만, 그 때마다 코팩은 사용해야 하고 비용은 계속 지불이 되어야 하다보니 비용을 절약하려다 보니 발견한 제품입니다.
뷰티석션과 같은 기능을 하는 여러 제품들이 있는데 어느 제품을 구입할까 고민하다가 포인트 적립 등을 하려고 올리브영에서 구입하다보니 페이스팩토리의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간단하게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제품의 기능 자체는 만족스러운 편입니다.
처음에는 쿨링기능까지 함께 있는 제품을 구입하려고 했으나 가격차이가 많이 나는 편이라 그냥 기본 기능만 있는 본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박스외관
박스의 전면부와 후면부 사진입니다.
전면부에는 깔끔하게 로고와 회사/제품명이 인쇄되어있습니다.
후면부에는 제품의 사진과 규격, 제조국가명 등이 인쇄되어있습니다.
박스의 한쪽 옆면에는 제품의 기능에 대해 간단하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반대쪽 옆면에는 제품을 사용함으로 인한 회사의 기대(?) 또는 바람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구성품
봉인 라벨을 제거하고, 박스의 상단부를 위로 당겨올리면 비닐에 포장된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박스 안에서 구성품을 모두 꺼낸 모습니다.
구성품은 본체, 설명서, 부위별 용도가 다른 노즐, USB 충전 케이블, 추가 스폰지가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노즐은 총 5개 입니다.
아래 사진은 왼쪽에서부터 오른쪽으로
각질 제거기능이 포함된 노즐,
큰 부위에 사용하는 노즐,
좁은 부위에 사용하는 노즐,
좁은 모서리 부위에 사용하는 노즐,
넓은 부위에 피부 자극을 줄이기 위해 사용하는 실리콘 노즐 순 입니다.
노즐 아래에 석션 부위에 사용하는 여분의 스폰지 입니다.
외형
제품은 크게 노즐을 장착하는 상단 부분과
기능을 작동시키기 위한 버튼 및 LED가 있는 중간 부분,
그리고 충전을 위한 하단의 마이크로 5핀 USB 충전포트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후면에는 그립을 도와줄 수 있는 홈이 파여져 있고, 하단에는 제품명 등이 간단하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사용방법
제품 매뉴얼은 크게 16페이지로 되어있는데 한 쪽면의 4페이지는 매뉴얼의 표지와 제품보증 등이 인쇄되어있고,
나머지 4페이지에는 제품의 각 부위별 명칭, 부속품, 노즐 교체 및 사용방법이 간단하게 설명되어있습니다.
반대쪽 8페이지는 한글로 설명된 부분을 영문으로 번역한 설명서로 되어있습니다.
제품의 스펀지 및 노즐을 바꾸는 방법입니다.
노즐을 제거하고, 스펀지 마개를 분리하면 아래에 있는 스펀지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교체를 한 후에 분리한 순서의 역순으로
스펀지 교체 >> 스펀지 마개 장착 >> 노즐 장착 으로 하면 조립이 완료됩니다.
노즐은 그냥 위로 잡아 당기면 분리될 수 있도록 되어있고, 약간만 힘을 주면 쉽게 분리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부위나 용도에 따라서 노즐을 쉽게 교체해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상단의 버튼을 한번씩 누를 때마다
전원 On & Low 모드 >> Mid 모드 >> High 모드 >> 전원 Off 로 바뀌게 됩니다.
모드가 변경이 될 때마다 현재 모드의 글자 뒤에 푸른색으로 LED가 들어오게 됩니다.
가장 하단에 있는 배터리 표시 부분은 USB 전원 케이블로 연결한 경우에 붉은색으로 LED가 들어오고,
완충이 되면 LED의 색상이 녹색으로 바뀌게 됩니다.
제품의 세로 길이는 노즐에서부터 하단까지 18cm 보다 약간 길고,
노즐까지 장착한 상태에서 무게는 약 135g 정도 입니다.
사용후기
세안을 한 상태에서 High 모드로 사용시에 코팩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다만, 피부에 직접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한 부위에 오래 사용하다보면 사용한 부위가 빨갛게 되는 것은 피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제품의 구매한 가격이 약 3만원 정도입니다.
일반적인 코팩 1회용분이 1,500~3,000원이고, 10회분 정도의 코팩 구입비용이면 제품의 가격과 비슷하고, 10회 이상 사용하면 코팩을 구입해서 사용하는 것보다 비용면에서 훨씬 저렴한 것 같아 구입했고,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코팩을 자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충분히 구매할만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Comments